합격스토리

2016년 4월 5일 화요일

텍사스 최고의 명문대 진학률을 자랑하는 보딩스쿨, ‘더 빌리지 스쿨’



미국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 진학은 많은 유학생 학부모의 꿈이다. 지, 덕, 체를 두루 겸비한 학생들이 매년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아이비리그로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 

이 어려운 과정을 독특한 학생분석,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과 질 높은 교육방법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창출하고 있는 미국 보딩스쿨이 주목 받고 있다. 

텍사스 휴스턴에 위치한 ‘더 빌리지 스쿨(The Village School)’은 대학입시에 집중을 둔 교육을 통해 텍사스 최고의 명문대 진학률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떠오르는 신흥 보딩스쿨 더 빌리지 스쿨은 한국의 우수한 학생을 유치하기 위해 메리타스 교육 재단 한국등록사무소인 타임트리해외교육컨설팅과 함께 첫 한국 입학설명회를 오는 19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개최한다. 

스위스에 위치한 ‘College du Leman(CDL)’를 포함해 각국에 여러 명문 보딩스쿨을 가지고 있는 메리타스 재단 소속인 더 빌리지 스쿨은 미국에서 4번째로 큰 도시인 텍사스 주 휴스턴에 자리한 남녀공학 기숙학교로 1966년에 설립됐다.

설립 당시 100여명의 학생으로 시작하여 현재 약 1,500명에 이르는 재학생을 가진 학교로 성장했다. 미국 현지 학생뿐만 아니라 세계 50개국에서 온 학생들이 재학 중이며, 독특한 영어 수업 방식 덕분에 빠른 시간 내 영어 실력이 향상돼 외국인 학생들도 미국 내 명문대 입학을 하고 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는 더 빌리지 스쿨 입학에 관심 있는 학부모를 위해 학교 디렉터인 Ms. Gabriella Roew가 방한해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를 통해 입학절차, 입학기준, 전반적인 학교 환경과 교과 프로그램, 장학금 신청절차를 안내할 예정이다. 입학설명회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www.timetreeuh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머니 투데이 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