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스토리

2016년 4월 13일 수요일

예비보딩생, 계속되는 실력향상



한국에서 미국 보딩을 준비하는 O 학생의 계속되는 행복한 실력 향상. 열심히 노력중 ~  

한국에서 미국 보딩을 목표로 하는 예비 보딩생의 이야기입니다.

주말 전에 공부한 리딩 코스웍에서 Perfect 받았네요. 

정말 기분 좋은 주말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단어 실력도 계속 향상되어 가네요. 

Synonym 테스트가 70% -> 76%  -> 83%  으로 계속 향상되어 나갑니다. 

좋겠지요? 열심히 공부한 결과입니다. ㅎㅎ




다른 학생들도 못할 것이 없습니다. 열심히 준비하면 99% 도 가능합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